이메일 마케팅 캠페인을 성공적으로 진행하기 위한 팁

이메일 마케팅 캠페인을 성공적으로 진행하기 위한 팁

이메일 마케팅 캠페인을 성공적으로 진행하기 위한 팁

만약 당신이 당신의 기업을 마케팅해야 한다면, 당신은 가장 효과적인 방법을 알지 못할 수도 있다.

많은 사업체들이 고객들과 연결하기 위해 이메일을 사용함으로써 큰 성공을 거두었다.

이메일을 통해 비즈니스를 마케팅하고 싶다면 아래에서 찾아낸 팁을 활용해 최대한 노력하면 된다.

당신은 마케팅 이메일을 요청하지 않은 사람들에게 보내고 싶지 않을 것이다.

마케팅 자료를 요청하지 않은 개인에게 발송하면 이런 마사지를 스팸으로 표시할 수 있다.

이것은 사업에 매우 나쁘고 당신은 특정 인터넷 제공자들에 의해 차단될 수 있다.

네가 아는 사람들에게만 이메일을 보내.

그렇지 않으면 스팸 발송자로 알려질 위험이 있다.

그들은 당신을 알고 있는지, 그리고 당신이 제공하는 것에 관심이 있는지 없는지 궁금해 할 것이다.

그들은 너의 메시지를 그냥 지울지도 몰라.

정말 시간 낭비야!

이메일을 마케팅 도구로 사용하려면 먼저 캠페인에 포함하려는 각 고객으로부터 허가를 받아야 한다.

만약 당신이 허락 없이 사람들에게 이메일을 보낸다면, 그들은 당신을 스팸메일로 비난하고 당신의 사업을 망칠 것이다.

전자 메일 메시지의 명확한 한 지점을 연결하십시오.

내용물을 소화할 수 있는 양의 재료로 낮추십시오.

고객에게 너무 많은 것을 던지는 것은 그들을 압도할 것이다.

각 전자 메일에 대해 명확하고 간결한 한 지점을 구축하십시오.

이것은 더 많은 독자들을 끌어들여 더 많은 고객들에게 번역될 것이다.

사람들은 단순한 것을 좋아한다.

다양한 리소스의 이메일 마케팅에 대해 최대한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온라인 서적이나 기사는 큰 도움이 될 것이다.

당신은 이메일 마케팅에 대해 더 많이 배울 수 있도록 당신의 지역에서 현지 수업을 찾을 수 있을 것이다.

전자 메일 형식을 테스트하십시오.

새로운 제안과 가장 중요한 정보는 항상 상위에 있어야 한다.

어떤 형식이 더 많은 응답을 받는지 알아내기 위해 다양한 형식을 사용해 보십시오.

효과가 있는 것을 고수하라.

이것은 고객들에게 당신의 이메일에 익숙해지고 바쁜 고객들이 당신의 이메일의 가장 중요한 부분을 쉽게 찾을 수 있게 해준다.

일관된 방식으로 수행 회사의 로고와 사용하는 색상과 스타일을 모든 전자 메일에 동일하게 유지하십시오.

모바일 장치에서도 항상 읽기 쉬운 글꼴을 선택하십시오.

당신이 이메일을 몇 통 보내고 나면, 사람들은 그것을 알아채고 관심을 갖기 시작할 것이다.

대부분의 다른 상업 분야와 마찬가지로, 이메일 마케팅은 고객과 상인 사이의 친숙한 유대감을 형성하는 데 크게 의존한다.

전자 메일 마케팅 전략에 이중적인 전략을 사용하는 것이 고객이 진정으로 관심이 있는지 확인하는 가장 좋은 방법이다.

이것은 아마도 과잉 살상으로 보이지만, 그렇게 하는 것은 당신이 당신의 리스트에 있는 사람들로부터 스팸 불평을 받는 것을 훨씬 덜 하게 만든다.

이메일에서 영업 활용 기법을 활용하십시오.

네가 어떻게 반응하길 원하는지 아무도 추측하지 마.

그들에게 분명하게 말해라.

가지고 있는 모든 링크가 분명한지 확인하고 링크의 사용 방법을 알려주십시오.

이 섹션은 메시지의 상단 부분과 하단 부분에 사용할 수 있다.

선택 절차를 밟을 때는 고객의 이름을 알 수 있도록 포인트로 만들어야 한다.

이것은 당신이 그들의 이름을 당신의 마케팅 이메일에 포함시킬 수 있게 해줄 것이고, 메일링에 개인적인 친근한 손길을 줄 것이다.

당신이 그들에게 보내는 이메일은 받는 사람들이 그렇게 익명으로 느끼지는 않을 것이기 때문에 두드러질 것이다.

당신의 회사에 대한 소문을 퍼뜨리려고 할 때 이메일 마케팅을 활용하는 것은 매우 현명할 수 있다.

여기에 나와 있는 많은 팁들은 당신의 이메일을 경쟁사들보다 더 눈에 띄게 만들 것이며, 당신이 당신의 고객들을 위해 당신의 마케팅 캠페인을 지속시킬 새로운 계획을 계속해서 주시할 수 있게 해줄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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