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을 바꿀 수 있는 공황발작에 대한 조언

인생을 바꿀 수 있는 공황발작에 대한 조언

인생을 바꿀 수 있는 공황발작에 대한 조언

불안감을 유발하는 상황을 인지하는 것이 공황 발작을 예방하는 첫걸음이다.

근본 원인이 무엇인지 알지 못하면 어떤 일이 일어나는 것을 막을 방법이 없다.

다음 기사에 제시된 정보는 공황 발작을 모두 예방하는 방법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할 것이다.

공황 발작이 잦은 기간에는 잠을 좀 더 자라.

잠을 너무 적게 자면 공황 발작의 위험을 높일 수 있고, 만약 여러분이 공격을 받는다면 사물을 명확하게 보고 적절한 대처 기술을 사용하는 능력을 줄일 수 있다.

당신의 목표는 매일 밤 8시간의 충분한 수면을 취하는 것이어야 한다.

공황 발작에 도움이 필요할 때 상담원과 대화하는 것을 고려해 보십시오.

이 사람의 일은 네가 문제를 처리하는 것을 돕는 것이다.

누군가가 당신이 겪고 있는 일을 이해하고 있다는 것을 아는 것만으로도 당신의 기분을 진정으로 도울 수 있고 공황 발작을 줄일 수 있다.

끝없는 공황 발작의 손아귀에 갇혔던 때를 생각해 낼 수 있는가? 넌 네 감정을 조절해!

공황 발작이 일어나는 것을 감지할 때마다, 즉시 정신을 산만하게 할 수 있는 일을 하라.

신발에 집중하거나, 좋아하는 곡을 부르거나, 퍼즐을 푸는 것에 대해 생각해보라.

불안과 공황의 감정을 생각하지 못하도록 무슨 짓이든 해.

이런 식으로 전면적인 공황 발작을 피할 수 있다.

공황 발작 중에 있는 자신을 발견하면 하던 일을 멈추고 자리에 앉아 호흡에 집중한다.

코로 깊게 숨을 들이마셔 위를 다섯까지 세고 나서 입을 통해 숨을 내쉬면서 다시 한 번 다섯까지 세어본다.

10번을 칠 때까지 몇 번 호흡을 하는지 세어보면 기분이 좋아질 것이다.

공황 발작을 다루는데 좋은 첫걸음은 공격이 일어나려고 할 때 몸이 경험하는 증상에 주목하는 것이다.

일단 징후를 인지하고 나면 언제 공격을 받을지 알 수 있다.

공격이 언제 일어날지 아는 것은 유용하다.

당신의 감정을 불안과 공포로 헤쳐나갈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는 자격증을 가진 정신 건강 상담가를 찾아가 보라.

만약 당신이 그것을 살 여유가 없다면, 단지 친구와 이야기하는 것 또한 도움이 될 수 있다.

상담원의 안내로, 당신은 당신의 공황 발작의 근원을 발견하고 그것들을 더 잘 다루는 방법을 배울 수 있을 것이다.

네 친구가 와서 너와 얼굴을 마주 보고 이야기 할 수 있는지 봐.

이것은 당신의 기분을 빠르게 개선시켜 줄 것이다.

공황발작 환자들을 위한 좋은 조언은 공황발작에 걸리는 것을 느낄 때 여러분의 몸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를 아는 것이다.

당신은 순간적인 신경계 과부하를 느끼고 있다는 것을 명심해야 한다; 당신은 어떠한 신체적 위험에 처해 있지 않다.

이런 생각을 제일 앞에 두면서도 전체 공격의 균형이 잡히지 않게 할 수 있고, 이렇게 되면 그 기간이 짧아질 것이다.

공황 발작을 겪는 것은 끔찍하며, 그 의도는 상황을 가볍게 여기지 않는 것이다.

그러나 이런 사고 과정으로 접근하면 그 일부를 통제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방금 읽은 지침을 최대한 활용하십시오.

이렇게 하는 것은 공황 발작을 완전히 막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만약 당신이 공황 발작을 일으키려면, 제공된 조언은 당신이 공황 발작의 강도를 낮추는 것을 돕는 시작이어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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